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아... 역시 레벨4는 어렵군요ㅠㅠ
작성자 : chfhdtkfkd 작성일 : 2010/04/28 조회수 : 49083
레벨4는 조금 어렵네요ㅠㅠ 그래서 그런데ㅠㅠ 레벨4하고싶은데 한국말 조금 하실수있는 강사분으로 바꿔주실수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4-29]

한아름 회원님 안녕하세요~

레벨4가 조금 어려우시죠 ㅜㅜ...

한국어 가능하신 선생님중에서

현재 회원님께서 수업을하고 있는 시간대에는

예전 수업을 진행 해주셨던 徐南娇 xunanjiao 선생님 만 가능하세요.

혹시 변경을 원하신다면

다시한번 게시판에 글으 남겨주세요 ^^

힘내시구요 화이팅!!!


-------------------------------------원본글입니다.---------------------------------------------
레벨4는 조금 어렵네요ㅠㅠ 그래서 그런데ㅠㅠ 레벨4하고싶은데 한국말 조금 하실수있는 강사분으로 바꿔주실수있나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5647 장기연기  mc** 2026-06-26 18:03 처리완료
25646 장기연기  ky***** 2026-06-26 08:08 처리완료
25645 장기연기  mi****** 2026-06-23 19:04 처리완료
25644 장기연기  ps***** 2026-06-23 02:08 처리완료
25643 장기연기  ar**** 2026-06-22 20:27 처리완료
25642 장기연기  ar**** 2026-06-22 20:26 처리완료
25641 장기연기  mi******* 2026-06-19 15:28 처리완료
25640 장기연기  xi******* 2026-06-18 13:23 처리완료
25639 장기연기  as******** 2026-06-17 16:12 처리완료
25638 수업관련 문의  du******** 2026-06-17 15:40 처리완료
25637 수업관련 문의  ds** 2026-06-17 14:29 처리완료
25636 휴가신청  ho******* 2026-06-17 07:19 처리완료
25635 휴가신청  zh********** 2026-06-16 23:27 처리완료
25634 장기연기  so******* 2026-06-16 21:30 처리완료
25633 휴가신청  zh******* 2026-06-15 18:57 처리완료
  1  2  3  4  5  6  7  8  9  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