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3625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246 수업관련 문의  le******* 2018-02-27 13:58
20245 수업관련 문의  sy**** 2018-02-27 11:45
20244 연기신청  da***** 2018-02-26 23:43
20243 수업관련 문의  en******* 2018-02-26 23:23
20242 수업관련 문의  tw** 2018-02-26 22:18
20241 수업관련 문의  vy*** 2018-02-26 21:15
20240 수업관련 문의  ir***** 2018-02-26 11:11
20239 변경요청  be********** 2018-02-23 19:13
20238 수업관련 문의  ly***** 2018-02-23 13:57
20237 수업관련 문의  lk***** 2018-02-22 13:00
20236 변경요청  ha******** 2018-02-21 13:45
20235 변경요청  ha******** 2018-02-21 13:08
20234 기타 문의  sk***** 2018-02-21 12:19
20233 수업관련 문의  lk***** 2018-02-20 22:45
20232 변경요청  jn*** 2018-02-20 06:28
  341  342  343  344  345  346  347  348  349  35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