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3689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9946 수업관련 문의  dh********* 2017-09-26 07:35
19945 수업관련 문의  in****** 2017-09-25 17:26
19944 변경요청  wo****** 2017-09-25 07:58
19943 기타 문의  le***** 2017-09-25 01:21
19942 수업관련 문의 ia***** 2017-09-23 16:02
19941 수업관련 문의  vn***** 2017-09-23 12:10
19940 수업관련 문의  mi********* 2017-09-23 01:14
19939 수업관련 문의  ac****** 2017-09-22 19:24
19938 수업관련 문의  sy****** 2017-09-22 17:10
19937 수업관련 문의  il***** 2017-09-22 12:10
19936 연기신청  li***** 2017-09-22 00:06
19935 결재관련 문의  ir***** 2017-09-21 20:12
19934 수업관련 문의  se******** 2017-09-19 15:41
19933 수업관련 문의  ae***** 2017-09-19 13:56
19932 결재관련 문의  js***** 2017-09-19 07:56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369  3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