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3705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9856 연기신청 gm******** 2017-08-14 09:23
19855 기타 문의  di******** 2017-08-14 08:54
19854 연기신청  wa****** 2017-08-13 12:27
19853 기타 문의  kj******* 2017-08-11 16:48
19852 수업관련 문의  yo******** 2017-08-11 11:58
19851 기타 문의  ji****** 2017-08-11 10:48
19850 수업관련 문의  pq****** 2017-08-11 10:03
19849 수업관련 문의  ha****** 2017-08-11 09:20
19848 수업관련 문의  wi********* 2017-08-10 21:52
19847 수업관련 문의  ny******* 2017-08-10 08:14
19846 수업관련 문의  ns***** 2017-08-09 23:06
19845 수업관련 문의  ha**** 2017-08-09 19:00
19844 수업관련 문의  gm******** 2017-08-09 09:45
19843 연기신청  ba**** 2017-08-08 18:49
19842 수업관련 문의  ne******* 2017-08-08 10:20
  371  372  373  374  375  376  377  378  379  3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