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4771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7130 수업관련 문의  ye***** 2015-07-21 11:32
17129 연기신청  cr******* 2015-07-21 07:19
17128 연기신청  so**** 2015-07-20 19:58
17127 수업관련 문의  cj****** 2015-07-20 15:44
17126 수업관련 문의  pc**** 2015-07-20 13:27
17125 수업관련 문의  un******* 2015-07-20 13:12
17124 수업관련 문의  ju****** 2015-07-20 12:22
17123 수업관련 문의  su***** 2015-07-20 10:38
17122 연기신청  bl****** 2015-07-20 04:43
17121 연기신청  da***** 2015-07-19 15:35
17120 연기신청  ru*** 2015-07-18 12:46
17119 수업관련 문의  me***** 2015-07-18 00:42
17118 연기신청  xi**** 2015-07-17 18:10
17117 연기신청  ch***** 2015-07-17 17:42
17116 수업관련 문의  su******* 2015-07-17 12:21
  551  552  553  554  555  556  557  558  559  56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