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5203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4776 레벨변경건에 관해서  my******* 2014-03-11 23:55
14775 레벨테스트 신청했는데 전화가 오지 않았습니다.  hn***** 2014-03-11 18:19
14774 재수강했어요~  al*** 2014-03-11 13:42
14773 수업연기  so********** 2014-03-11 11:19
14772 수강신청이 안되요  su****** 2014-03-11 10:32
14771 수강신청 결제하기 버튼이 작동하지 않아요 sw***** 2014-03-11 09:24
14770 죄송합니다  ch******* 2014-03-11 08:15
14769 교과서를 바꾸고 싶습니다..  im******** 2014-03-10 22:54
14768 강의변경  hu***** 2014-03-10 22:46
14767 수강신청이안돼요  mi********* 2014-03-10 18:24
14766 레벨테스트 날짜 변경  la****** 2014-03-10 14:54
14765 연기신청요 ki******* 2014-03-10 06:09
14764 결제확인  mj***** 2014-03-09 19:21
14763 수업방식이요 dm******* 2014-03-09 19:18
14762 수업 문의  my***** 2014-03-08 12:25
  711  712  713  714  715  716  717  718  719  7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