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5007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4056 재수강신청하면~  lb**** 2013-10-23 14:59
14055 연기신청 취소(?)  ch****** 2013-10-23 08:47
14054 동영상강의 mi*** 2013-10-23 08:19
14053 수강코스를 바꾸고 싶습니다.  ev******* 2013-10-23 02:52
14052 입금 완료  he***** 2013-10-23 01:04
14051 포인트 적립 확인 감사드리며... ju******** 2013-10-22 21:38
14050 수업 연기합니다  an***** 2013-10-22 21:17
14049 포인트 적립문의 ju******** 2013-10-22 19:21
14048 다시  mo******** 2013-10-22 15:57
14047 재문의  ji******* 2013-10-22 12:52
14046 수업시간 변경ㅇ  je****** 2013-10-22 12:24
14045 교재가 안보임(온라인) do****** 2013-10-22 10:49
14044 hsk 수업 문의  wi********* 2013-10-22 10:45
14043 장기연장  wi********* 2013-10-22 10:40
14042 문의  ji******* 2013-10-22 09:00
  761  762  763  764  765  766  767  768  769  7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