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4975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3936 수업변경좀 하려고요  fb***** 2013-09-29 10:28
13935 일반수업 변경!!! xu***** 2013-09-28 19:41
13934 차주 연기  ps**** 2013-09-28 00:09
13933 월수금 23시 20분 수업건 질의  ds** 2013-09-27 23:35
13932 수업연기  an***** 2013-09-27 20:51
13931 교재구매문의  yj******* 2013-09-27 16:27
13930 문의  yj******* 2013-09-27 16:22
13929 수업관련  ph****** 2013-09-27 14:05
13928 토요장터 신청했어요~  nr**** 2013-09-27 13:33
13927 레벨 변경에 따른 교제변경요청의 건 ah**** 2013-09-26 23:14
13926 수업시작시간 ji**** 2013-09-26 22:56
13925 수업연기  an***** 2013-09-26 20:47
13924 수업 연기 뮨의입니다.  ks****** 2013-09-26 17:18
13923 추가요금입금확인해주세요 xu***** 2013-09-26 13:29
13922 고객센터 연락안되요  mi****** 2013-09-26 11:16
  771  772  773  774  775  776  777  778  779  7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