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4766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3035 문의드립니다  pr****** 2013-04-13 14:34
13034 업로드 이외 다른문의  ma***** 2013-04-12 23:13
13033 장기휴강  ey***** 2013-04-12 22:48
13032 수강  mo******** 2013-04-12 17:13
13031 문의  bu****** 2013-04-12 16:52
13030 토요장터 등록  li**** 2013-04-12 14:13
13029 수업녹음 업로드가 안됬어요  ch****** 2013-04-12 13:59
13028 시간변경.  xu****** 2013-04-12 10:18
13027 이벤트 관련질문!  80**** 2013-04-12 09:55
13026 말레이시아 김태영입니다 ha****** 2013-04-12 09:32
13025 수강료 질문관련  bu****** 2013-04-12 09:32
13024 레벨5가 아니고 레벨 4인데요 ??..ㅇㅁㅇ (냉무)  su****** 2013-04-11 19:52
13023 수강을  mo******** 2013-04-11 16:57
13022 수업날짜  za***** 2013-04-11 15:16
13021 금요일(12일) 에 연기요청 했는데...11일에... ya**** 2013-04-11 09:09
  831  832  833  834  835  836  837  838  839  8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