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4413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1503 홀드신청  kh***** 2012-07-31 16:06
11502 결석문의  i4**** 2012-07-31 15:19
11501 여름휴가 휴강요청  jp**** 2012-07-31 13:48
11500 지금 입금했는데  me***** 2012-07-31 13:34
11499 아까 시간변경 문의한 사람인데요 ^^  ki***** 2012-07-31 12:10
11498 오늘 수강신청했는데요  me***** 2012-07-31 12:01
11497 시간변경 문의  ki***** 2012-07-31 11:30
11496 교재문의  ja****** 2012-07-31 11:13
11495 휴강신청  na******** 2012-07-31 09:30
11494 오늘 결석 qu******** 2012-07-31 09:21
11493 ,;;;  my***** 2012-07-30 23:31
11492 수업연기 불가관련 확인 요청!!!!!!!!!!!!!!!!!!!!!!!!!!... ah**** 2012-07-30 23:13
11491 시간변경  ls**** 2012-07-30 22:55
11490 확인요청  ls**** 2012-07-30 22:46
11489 토요장터  my***** 2012-07-30 18:38
  931  932  933  934  935  936  937  938  939  9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