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4242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918 바꿔주세요. gy***** 2012-05-11 23:14
10917 재수강신청 했습니다 ~^^  na****** 2012-05-11 15:06
10916 궁금~  in**** 2012-05-11 14:47
10915 케나다인데요 ...  ll******** 2012-05-11 14:10
10914 주변이 너무 시끄러운데요  yu****** 2012-05-11 14:01
10913 오늘 수업전화번호변경요청요~~  dl**** 2012-05-11 12:27
10912 장기 홀드 신청 im******* 2012-05-11 09:43
10911 문의드립니다.  hc**** 2012-05-11 09:28
10910 수업 연기 pe***** 2012-05-11 09:22
10909 핸폰 수업 진행 요청  So*** 2012-05-11 01:54
10908 문의  ha******* 2012-05-10 21:28
10907 문의  ha******* 2012-05-10 19:41
10906 수업녹음 다운이 안되요! li****** 2012-05-10 11:54
10905 무료수업 문의  ji***** 2012-05-10 10:54
10904 강사  te****** 2012-05-10 08:23
  971  972  973  974  975  976  977  978  979  9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