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4244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888 수업 진행 관련  fl******* 2012-05-09 13:43
10887 수업 과목 변경 pr***** 2012-05-09 12:20
10886 온라인교재가 보이지 않습니다.  du***** 2012-05-09 09:52
10885 수업요청  co****** 2012-05-09 08:40
10884 블로그 중국어 건의 사항 yj******* 2012-05-09 00:30
10883 죄송합니다!  rl******** 2012-05-08 15:52
10882 선생님께 부탁 드립니다.  ck******** 2012-05-08 15:13
10881 수업시간변경문의입니다  rl******** 2012-05-08 12:53
10880 피드백 lo******* 2012-05-08 12:47
10879 장기홀드 신청합니다.  he******* 2012-05-08 11:48
10878 수업연기 취소  ir***** 2012-05-08 11:08
10877 수강신청했어요!!  di****** 2012-05-08 10:42
10876 수업내용  co****** 2012-05-08 07:08
10875 장기홀드신청이요!  sh******* 2012-05-07 20:17
10874 수업연기변경  me******* 2012-05-07 17:38
  971  972  973  974  975  976  977  978  979  9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