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재수강시청에 대한 문의입니다.
작성자 : 7030girl 작성일 : 2011/06/07 조회수 : 81646
지금 현재 비즈니스 수업을 듣고있는 학생입니다.

이어서 재수강을 하려고하면 그냥 수강신청을 비즈니스로 똑같이 신청하면 되는건가요?

15분 수업을 10분으로 줄일려고하는데 그건 상관없지요?

답변 : 채널씨엔 [2011-06-07]

 

김미란회원님 안녕하세요^^

재수강신청 하시면서 지난레벨을 이어서 공부하셔도 되시구요^^

레벨을 변경하셔도 되세요.

수업시간은 회원님께서 신청하신대로 등록 진행되십니다^^

그럼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지금 현재 비즈니스 수업을 듣고있는 학생입니다. 이어서 재수강을 하려고하면 그냥 수강신청을 비즈니스로 똑같이 신청하면 되는건가요? 15분 수업을 10분으로 줄일려고하는데 그건 상관없지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867 이벤트 현금 입금 계좌번호 입니다.   ls***** 2009-01-14 16:07
866 코멘트 li*** 2009-01-14 15:56
865 일단 홀드 신청이요-  mi**** 2009-01-14 12:03
864 시간변경이요.. rl******** 2009-01-14 10:07
863 오늘 홀드 부탁드립니다.  lm***** 2009-01-14 08:08
862 요청(1월14일)   ch****** 2009-01-13 22:51
861 며칠간 수업을 못 받았는데..  ni****** 2009-01-13 17:46
860 문의드려요~~ ju****** 2009-01-13 16:46
859 홀드신청  ks****** 2009-01-13 13:26
858 2일무료수업신청합니다.  lo******* 2009-01-13 11:24
857 수강 연장요~  ad*** 2009-01-13 10:54
856 책이안와서홀드신청합니다 rl******** 2009-01-13 10:18
855 입금은 했는데, 수강시간 변경..  ad*** 2009-01-13 09:00
854 교재가안와요ㅜ_ㅜ ye**** 2009-01-13 07:13
853 수업시간을 변경하고 싶은데요 eu****** 2009-01-13 01:45
  1651  1652  1653  1654  1655  1656  1657  1658  1659  166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