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재수강 날짜 언제인가요?ㅎ
작성자 : mean1124 작성일 : 2009/02/25 조회수 : 53401
저 재수강 신청해야 되는 날이 언제인지 궁금해서 글 올립니다~ㅎ

답변 : 채널씨엔 [2009-02-25]

저 재수강 신청해야 되는 날이 언제인지 궁금해서 글 올립니다~ㅎ



박시현 회원님 안녕하세요~^^

지금 오후 8:30 에 수업을 듣고 계시는데요~ 마지막 수업일은 3월 13일이십니다.

재수강은 언제든지 가능하시구요~^^

재수강시 마지막 수업일에 이어 바로 받아보실 수도 있으시며, 시작일은 설정하셔도 되요^^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5645 장기연기  mi****** 2026-06-23 19:04 처리완료
25644 장기연기  ps***** 2026-06-23 02:08 처리완료
25643 장기연기  ar**** 2026-06-22 20:27 처리완료
25642 장기연기  ar**** 2026-06-22 20:26 처리완료
25641 장기연기  mi******* 2026-06-19 15:28 처리완료
25640 장기연기  xi******* 2026-06-18 13:23 처리완료
25639 장기연기  as******** 2026-06-17 16:12 처리완료
25638 수업관련 문의  du******** 2026-06-17 15:40 처리완료
25637 수업관련 문의  ds** 2026-06-17 14:29 처리완료
25636 휴가신청  ho******* 2026-06-17 07:19 처리완료
25635 휴가신청  zh********** 2026-06-16 23:27 처리완료
25634 장기연기  so******* 2026-06-16 21:30 처리완료
25633 휴가신청  zh******* 2026-06-15 18:57 처리완료
25632 장기연기  yu***** 2026-06-10 20:01 처리완료
25631 장기연기  ja***** 2026-06-08 08:40 처리완료
  1  2  3  4  5  6  7  8  9  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