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수업...
작성자 : bluegur 작성일 : 2013/12/16 조회수 : 56334
지금 7시 수업기다리는데 전화가 안와서 보니...

집전화기가 안되는 거였어요 ㅠㅠ

인터넷전화기라 에라가 났나바요~

선생님께 죄송하다고 좀 전해주세요.

ㅠㅠ

답변 : 채널씨엔 [2013-12-16]

안녕하세요 회원님

담당선생님께 전달해드리겠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지금 7시 수업기다리는데 전화가 안와서 보니... 집전화기가 안되는 거였어요 ㅠㅠ 인터넷전화기라 에라가 났나바요~ 선생님께 죄송하다고 좀 전해주세요. ㅠㅠ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5647 장기연기    mc** 2026-06-26 18:03 처리완료
25646 장기연기  ky***** 2026-06-26 08:08 처리완료
25645 장기연기  mi****** 2026-06-23 19:04 처리완료
25644 장기연기  ps***** 2026-06-23 02:08 처리완료
25643 장기연기  ar**** 2026-06-22 20:27 처리완료
25642 장기연기  ar**** 2026-06-22 20:26 처리완료
25641 장기연기  mi******* 2026-06-19 15:28 처리완료
25640 장기연기  xi******* 2026-06-18 13:23 처리완료
25639 장기연기  as******** 2026-06-17 16:12 처리완료
25638 수업관련 문의  du******** 2026-06-17 15:40 처리완료
25637 수업관련 문의  ds** 2026-06-17 14:29 처리완료
25636 휴가신청  ho******* 2026-06-17 07:19 처리완료
25635 휴가신청  zh********** 2026-06-16 23:27 처리완료
25634 장기연기  so******* 2026-06-16 21:30 처리완료
25633 휴가신청  zh******* 2026-06-15 18:57 처리완료
  1  2  3  4  5  6  7  8  9  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