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
성인과정
·
어린이과정
·
놀이터
·
수강신청
·
고객센터
제 목 :
전화 주신거 못 받았는데 다시 전화 주시면 안될까요?
작성자 :
angela0204
작성일 :
2008/09/04
조회수 :
48279
제가 오늘 첫 수업이라 스케줄 안내 같은 전반 적 사항에 대해 전화 주신다고
했는데 못 받았습니다..ㅜㅜ
오늘 4시 넘어서나 내일 쯤 다시 전화 주시면 안될까요?
죄송합니다. 그리고 매일 같은 시간에 해야 하는 건지 몰라서 11시에 신청을
했는데 혹시 화목은 11시, 월수금은 4시 이런 식으로 신청할 수도 있는 건가요?
만약 안되면 시간을 변경해야 할 것 같은데...
답변 : 채널씨엔 [2008-09-04]
제가 오늘 첫 수업이라 스케줄 안내 같은 전반 적 사항에 대해 전화 주신다고
했는데 못 받았습니다..ㅜㅜ
오늘 4시 넘어서나 내일 쯤 다시 전화 주시면 안될까요?
죄송합니다.
네~ 오늘 오후 4시쯤에 전화 드리겠습니다 ^^
제목
내용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5647
장기연기
mc**
2026-06-26 18:03
처리완료
25646
장기연기
ky*****
2026-06-26 08:08
처리완료
25645
장기연기
mi******
2026-06-23 19:04
처리완료
25644
장기연기
ps*****
2026-06-23 02:08
처리완료
25643
장기연기
ar****
2026-06-22 20:27
처리완료
25642
장기연기
ar****
2026-06-22 20:26
처리완료
25641
장기연기
mi*******
2026-06-19 15:28
처리완료
25640
장기연기
xi*******
2026-06-18 13:23
처리완료
25639
장기연기
as********
2026-06-17 16:12
처리완료
25638
수업관련 문의
du********
2026-06-17 15:40
처리완료
25637
수업관련 문의
ds**
2026-06-17 14:29
처리완료
25636
휴가신청
ho*******
2026-06-17 07:19
처리완료
25635
휴가신청
zh**********
2026-06-16 23:27
처리완료
25634
장기연기
so*******
2026-06-16 21:30
처리완료
25633
휴가신청
zh*******
2026-06-15 18:57
처리완료
1
2
3
4
5
6
7
8
9
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