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수강신청했는데요..
작성자 : justfriend 작성일 : 2009/10/09 조회수 : 62596
12일날 1회 무료수업이 남아있어서

13일부터 3시 수업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14일은 제가 일이 있어서 시간을 변경하거나 홀드하고 싶은데요

10시-1시 사이에 가능하면 시간변경해 주시고

아니면 홀드 부탁드립니다.^_^ 책도 얼릉 보내주세요~

답변 : 채널씨엔 [2009-10-11]

12일날 1회 무료수업이 남아있어서

13일부터 3시 수업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14일은 제가 일이 있어서 시간을 변경하거나 홀드하고 싶은데요

10시-1시 사이에 가능하면 시간변경해 주시고

아니면 홀드 부탁드립니다.^_^ 책도 얼릉 보내주세요~


안녕하세요 김정희회원님^^

수강신청해주셔서 감사 드리구요~

12일 점심시간에 상담 전화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3465 핸드폰에 문제가 있네요..  ma**** 2013-07-01 11:46
13464 장기 연기 신청(2013/7/1 ~2013/7/5)  ne******** 2013-07-01 11:21
13463 궁금~  in**** 2013-07-01 09:26
13462 장기연장 문의  bl****** 2013-07-01 08:49
13461 녹취파일..  wt*** 2013-07-01 01:37
13460 교재보기..ㅠㅠ  wt*** 2013-07-01 01:31
13459 수업 녹음 파일  si******** 2013-07-01 00:31
13458 시간변경  if*** 2013-06-28 23:32
13457 수업  di****** 2013-06-28 22:56
13456 선생님 확인해주세요~  el*** 2013-06-28 22:41
13455 전화  pe******** 2013-06-28 22:16
13454 전화  ch******* 2013-06-28 21:55
13453 다운로더 dd****** 2013-06-28 16:40
13452 토요장터 수업 시작 일시 변경 좀 해주세요~~  el*** 2013-06-28 15:57
13451 시간대변경  if*** 2013-06-28 00:07
  811  812  813  814  815  816  817  818  819  8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