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수강신청했는데요..
작성자 : justfriend 작성일 : 2009/10/09 조회수 : 62483
12일날 1회 무료수업이 남아있어서

13일부터 3시 수업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14일은 제가 일이 있어서 시간을 변경하거나 홀드하고 싶은데요

10시-1시 사이에 가능하면 시간변경해 주시고

아니면 홀드 부탁드립니다.^_^ 책도 얼릉 보내주세요~

답변 : 채널씨엔 [2009-10-11]

12일날 1회 무료수업이 남아있어서

13일부터 3시 수업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14일은 제가 일이 있어서 시간을 변경하거나 홀드하고 싶은데요

10시-1시 사이에 가능하면 시간변경해 주시고

아니면 홀드 부탁드립니다.^_^ 책도 얼릉 보내주세요~


안녕하세요 김정희회원님^^

수강신청해주셔서 감사 드리구요~

12일 점심시간에 상담 전화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2775 강사관련  ls**** 2013-02-25 22:55
12774 날짜 조정 gm***** 2013-02-25 22:14
12773 안녕하세요~~  br******* 2013-02-25 20:54
12772 수업시간 변경  ip**** 2013-02-25 19:14
12771 스카이프 변경  db****** 2013-02-25 17:49
12770 수업시간이여~ ^^  hi*** 2013-02-25 17:43
12769 수업시간변경관련..  da****** 2013-02-25 12:53
12768 포인트 적립 문의  ji******** 2013-02-25 08:52
12767 수업시간변경이요  ip**** 2013-02-24 23:00
12766 수업시간 변경 요청  ok**** 2013-02-24 18:41
12765 수업연기요!  bb**** 2013-02-24 13:58
12764 레벨테스트  mi****** 2013-02-24 00:48
12763 질문이요  ra***** 2013-02-22 22:52
12762 수강신청  sh**** 2013-02-22 09:48
12761 수업시간 조정 co******** 2013-02-21 22:18
  851  852  853  854  855  856  857  858  859  86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