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수강신청했는데요..
작성자 : justfriend 작성일 : 2009/10/09 조회수 : 62226
12일날 1회 무료수업이 남아있어서

13일부터 3시 수업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14일은 제가 일이 있어서 시간을 변경하거나 홀드하고 싶은데요

10시-1시 사이에 가능하면 시간변경해 주시고

아니면 홀드 부탁드립니다.^_^ 책도 얼릉 보내주세요~

답변 : 채널씨엔 [2009-10-11]

12일날 1회 무료수업이 남아있어서

13일부터 3시 수업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14일은 제가 일이 있어서 시간을 변경하거나 홀드하고 싶은데요

10시-1시 사이에 가능하면 시간변경해 주시고

아니면 홀드 부탁드립니다.^_^ 책도 얼릉 보내주세요~


안녕하세요 김정희회원님^^

수강신청해주셔서 감사 드리구요~

12일 점심시간에 상담 전화 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1214 수강신청하고 싶은데요  sb**** 2012-06-25 22:26
11213 수업 시간이 잘못 배정되어있습니다!!  ks****** 2012-06-25 22:14
11212 이벤트 수강했어요  co****** 2012-06-25 21:56
11211 결석  ma********* 2012-06-25 21:23
11210 통화중이어서 문자 보냈는데, 전화가 안오네요  hs***** 2012-06-25 21:13
11209 수강문의  jj***** 2012-06-25 18:41
11208 수업시간 변경요청  jp**** 2012-06-25 18:08
11207 홀드신청합니다.  ru***** 2012-06-25 17:41
11206 자꾸 문의 드려서 죄송합니다 mh****** 2012-06-25 16:07
11205 방금 마쳤습니다 mh****** 2012-06-25 15:49
11204 3월 25일 3시 30분 레벨테스트 mh****** 2012-06-25 15:31
11203 매니저님~*  ja***** 2012-06-25 13:52
11202 수업방식 바꾸고싶은데  jo****** 2012-06-25 13:30
11201 수업 녹음파일 못찾겠어요...  ji****** 2012-06-25 13:26
11200 무료강의듣기 관련  2u**** 2012-06-25 13:02
  961  962  963  964  965  966  967  968  969  9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