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
성인과정
·
어린이과정
·
놀이터
·
수강신청
·
고객센터
제 목 :
수강신청에 대한 질문이요~
작성자 :
7030girl
작성일 :
2009/11/03
조회수 :
85329
낮시간때 수강신청하면 계속 할인되는건가요?
그건 일정 기간만 해당되는거였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09-11-03]
낮시간때 수강신청하면 계속 할인되는건가요?
그건 일정 기간만 해당되는거였나요?
김미란 회원님 안녕하세요^^
지난 9월 수강시 30%할인을 받으셨는데요^^
30%할인이벤트는 10월 초에 종료되셨습니다.
낮시간 할인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가능하시구요^^
낮시간 10%할인은 기간없이 계속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제목
내용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5641
장기연기
mi*******
2026-06-19 15:28
처리완료
25640
장기연기
xi*******
2026-06-18 13:23
처리완료
25639
장기연기
as********
2026-06-17 16:12
처리완료
25638
수업관련 문의
du********
2026-06-17 15:40
처리완료
25637
수업관련 문의
ds**
2026-06-17 14:29
처리완료
25636
휴가신청
ho*******
2026-06-17 07:19
처리완료
25635
휴가신청
zh**********
2026-06-16 23:27
처리완료
25634
장기연기
so*******
2026-06-16 21:30
처리완료
25633
휴가신청
zh*******
2026-06-15 18:57
처리완료
25632
장기연기
yu*****
2026-06-10 20:01
처리완료
25631
장기연기
ja*****
2026-06-08 08:40
처리완료
25630
장기연기
em***
2026-06-05 19:16
처리완료
25629
장기연기
si******
2026-06-04 21:10
처리완료
25628
장기연기
so*****
2026-06-03 20:56
처리완료
25627
휴가신청
wa*****
2026-06-03 14:31
처리완료
1
2
3
4
5
6
7
8
9
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