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
성인과정
·
어린이과정
·
놀이터
·
수강신청
·
고객센터
제 목 :
홀드신청합니다.
작성자 :
sojin009
작성일 :
2008/09/26
조회수 :
81582
오늘 수업 홀드신청합니다.
넘 늦게 한게 아닌가요??
답변 : 채널씨엔 [2008-09-26]
오늘 수업 홀드신청합니다.
넘 늦게 한게 아닌가요??
임소진 회원님 안녕하세요~^^
오늘 홀드 신청되셨구요~
홀드신청은 한달수업 기준으로 5회입니다~
너무 수업 빠지지 마시구요~ 공부 열심히 하셔야 해요~~^^
그럼 주말 잘보내시구~ 다음주에 뵙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제목
내용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5630
장기연기
em***
2026-06-05 19:16
처리완료
25629
장기연기
si******
2026-06-04 21:10
처리완료
25628
장기연기
so*****
2026-06-03 20:56
처리완료
25627
휴가신청
wa*****
2026-06-03 14:31
처리완료
25626
장기연기
rr******
2026-06-02 21:25
처리완료
25625
장기연기
oy*******
2026-06-02 15:17
25624
장기연기
sw******
2026-06-02 03:02
처리완료
25623
장기연기
ju******
2026-06-01 16:37
처리완료
25622
장기연기
gr****
2026-05-31 18:44
처리완료
25621
장기연기
ta****
2026-05-29 20:01
처리완료
25620
장기연기
do******
2026-05-29 10:10
처리완료
25619
장기연기
ha******
2026-05-28 22:35
처리완료
25618
장기연기
bu*****
2026-05-28 21:53
처리완료
25617
장기연기
as********
2026-05-27 15:31
처리완료
25616
장기연기
jy*****
2026-05-25 22:53
처리완료
1
2
3
4
5
6
7
8
9
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