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또 궁금한게 있어서 그러는데요,
작성자 : drg3000 작성일 : 2009/12/16 조회수 : 55922
제가 레벨3도 거의 끝나갑니다. 그럼 다 끝나면 레벨4로 넘어갈 수 있는 건가요?

답변 : 채널씨엔 [2009-12-16]


-------------------------------------원본글입니다.---------------------------------------------
제가 레벨3도 거의 끝나갑니다. 그럼 다 끝나면 레벨4로 넘어갈 수 있는 건가요?


김재연회원님 안녕하세요^^

현재 레벨 3 수업을 하고 계시는데요~

레벨은 끝나실 무렵 다음교재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담당선생님이신 wenni 선생님께서는 레벨 2,3,4 를 수업하시기에~

계속 이어서 수업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5645 장기연기  mi****** 2026-06-23 19:04 처리완료
25644 장기연기  ps***** 2026-06-23 02:08 처리완료
25643 장기연기  ar**** 2026-06-22 20:27 처리완료
25642 장기연기  ar**** 2026-06-22 20:26 처리완료
25641 장기연기  mi******* 2026-06-19 15:28 처리완료
25640 장기연기  xi******* 2026-06-18 13:23 처리완료
25639 장기연기  as******** 2026-06-17 16:12 처리완료
25638 수업관련 문의  du******** 2026-06-17 15:40 처리완료
25637 수업관련 문의  ds** 2026-06-17 14:29 처리완료
25636 휴가신청  ho******* 2026-06-17 07:19 처리완료
25635 휴가신청  zh********** 2026-06-16 23:27 처리완료
25634 장기연기  so******* 2026-06-16 21:30 처리완료
25633 휴가신청  zh******* 2026-06-15 18:57 처리완료
25632 장기연기  yu***** 2026-06-10 20:01 처리완료
25631 장기연기  ja***** 2026-06-08 08:40 처리완료
  1  2  3  4  5  6  7  8  9  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