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재수강신청을 해야했는데...
작성자 : drg3000 작성일 : 2009/12/28 조회수 : 52566
재수강신청을 해야했는데 있는지 모르고 그냥 신청해버렸네요.

얼마간 쉬다가 다음주부터 다시 수업을 하려고 신청했는데요, 원래 가르쳐주시던 温妮선생님과 수업을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답변 : 채널씨엔 [2009-12-29]


-------------------------------------원본글입니다.---------------------------------------------
재수강신청을 해야했는데 있는지 모르고 그냥 신청해버렸네요. 얼마간 쉬다가 다음주부터 다시 수업을 하려고 신청했는데요, 원래 가르쳐주시던 温妮선생님과 수업을 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김재연회원님 안녕하세요^^

재수강신청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요청하시대로 1월 4일부터 오후 4시 30분 수업으로 지난 담당선생님으로 등록되셨습니다.

앞으로도 수업 재밌게 받아보시구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5645 장기연기  mi****** 2026-06-23 19:04 처리완료
25644 장기연기  ps***** 2026-06-23 02:08 처리완료
25643 장기연기  ar**** 2026-06-22 20:27 처리완료
25642 장기연기  ar**** 2026-06-22 20:26 처리완료
25641 장기연기  mi******* 2026-06-19 15:28 처리완료
25640 장기연기  xi******* 2026-06-18 13:23 처리완료
25639 장기연기  as******** 2026-06-17 16:12 처리완료
25638 수업관련 문의  du******** 2026-06-17 15:40 처리완료
25637 수업관련 문의  ds** 2026-06-17 14:29 처리완료
25636 휴가신청  ho******* 2026-06-17 07:19 처리완료
25635 휴가신청  zh********** 2026-06-16 23:27 처리완료
25634 장기연기  so******* 2026-06-16 21:30 처리완료
25633 휴가신청  zh******* 2026-06-15 18:57 처리완료
25632 장기연기  yu***** 2026-06-10 20:01 처리완료
25631 장기연기  ja***** 2026-06-08 08:40 처리완료
  1  2  3  4  5  6  7  8  9  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