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12/11 23:16 |
ID xi***** |
TUTOR 韩琳 hanlin* |
| |
| |
 |
谢谢老师 [신고]
|
| |
| |
Time 12/11 22:03 |
ID qe****** |
TUTOR 韩琳 hanlin* |
| |
| |
 |
어제는 잠들어버려서 결석했네요ㅜㅜ [신고]
|
| |
| |
Time 12/11 20:19 |
ID el**** |
TUTOR 王慧wanghui |
| |
| |
 |
谢谢老师 [신고]
|
| |
| |
Time 12/11 15:27 |
ID wh********* |
TUTOR 赵娟 zhaojuan*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12/11 10:43 |
ID kh***** |
TUTOR 赵美琪zhaomeiqi* |
| |
| |
 |
오늘 몸이 안좋아서 수업을 잘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선생님 [신고]
|
| |
| |
Time 12/11 09:39 |
ID ba**** |
TUTOR 刘厚月liuhouyue* |
| |
| |
 |
너무 바빠서 십분 수업하기도 쉽지 않네요ㅠㅠ [신고]
|
| |
| |
Time 12/10 23:18 |
ID so***** |
TUTOR 王慧wanghui |
| |
| |
 |
最近在韩国路上地铁上经常遇到戴耳麦的人。我现在用蓝牙耳机和有线耳机。我觉得对我适合有线耳机,有线耳机最方便习惯了。但是有线耳机买的时候,商店里没有样品。所以买后才知道我喜不喜欢这个。最总买了好几个后留下一个。 [신고]
|
| |
| |
Time 12/10 19:45 |
ID fa********* |
TUTOR 王巧娜wangqiaona* |
| |
| |
 |
老师~~ 今天也辛苦了~ 老师要多喝桔梗茶、生姜茶和梨茶。这些茶对痰很有帮助! 下次见吧! [신고]
|
| |
| |
Time 12/10 19:27 |
ID ju********** |
TUTOR 马皓怡mahaoyi |
| |
| |
 |
谢谢老师:) 下周见! [신고]
|
| |
| |
Time 12/10 18:20 |
ID ji******* |
TUTOR 白露 bailu |
| |
| |
 |
감사드립니다 [신고]
|
| |
| |
Time 12/10 15:53 |
ID el**** |
TUTOR 王慧wanghui |
| |
| |
 |
즐거운 수업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12/10 09:58 |
ID ge******* |
TUTOR 白露 bailu |
| |
| |
 |
오늘도 보람찬 수업을 [신고]
|
| |
| |
Time 12/10 09:19 |
ID ba**** |
TUTOR 刘厚月liuhouyue*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12/10 08:18 |
ID kh***** |
TUTOR 赵美琪zhaomeiqi* |
| |
| |
 |
오늘도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12/09 22:07 |
ID ma****** |
TUTOR 秦小乐qinxiaole* |
| |
| |
 |
谢谢老师 [신고]
|
| |
| |
Time 12/09 22:02 |
ID qe****** |
TUTOR 韩琳 hanlin* |
| |
| |
 |
감사합니다 :) [신고]
|
| |
| |
Time 12/09 21:47 |
ID ge******* |
TUTOR 白露 bailu |
| |
| |
 |
谢谢老师! [신고]
|
| |
| |
Time 12/09 19:09 |
ID wh********* |
TUTOR 赵娟 zhaojuan* |
| |
| |
 |
谢谢老师:) [신고]
|
| |
| |
Time 12/09 18:32 |
ID ji******* |
TUTOR 白露 bailu |
| |
| |
 |
오랜만에 교재 나갔더니 진짜 아무것도 생각이 안나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 [신고]
|
| |
| |
Time 12/09 13:00 |
ID ci********* |
TUTOR 赵娟 zhaojuan*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