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
 |
오늘도 유익한 시간이었어요.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3/22 17:59 |
ID al**** |
TUTOR 刘亚 liuya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3/22 10:00 |
ID pe******* |
TUTOR 刘汶萍 liuwenping |
| |
| |
 |
오늘 수업도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3/22 09:48 |
ID hy********* |
TUTOR 赵荣 zhaorong |
| |
| |
 |
老师辛苦了!希望又见面了 [신고]
|
| |
| |
Time 03/22 08:59 |
ID ch****** |
TUTOR 赵彤 zhaotong |
| |
| |
 |
오늘 수업 재미있었습니다. 대화만 해도 시간이 빨리가서 언제 교재를 할지 ㅋㅋ [신고]
|
| |
| |
Time 03/21 22:47 |
ID ny******* |
TUTOR 初蕴 chuyun |
| |
| |
 |
x [신고]
|
| |
| |
Time 03/21 21:45 |
ID wi***** |
TUTOR 孙婷婷 suntingting |
| |
| |
 |
오늘 수업도 알차네요!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3/21 15:18 |
ID hy********* |
TUTOR 赵荣 zhaorong |
| |
| |
 |
따뜻한 ~~ 월요일이네요! [신고]
|
| |
| |
Time 03/21 10:18 |
ID pa***** |
TUTOR 刘亚 liuya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3/21 09:56 |
ID pe******* |
TUTOR 刘汶萍 liuwenping |
| |
| |
 |
오늘 수업도 유익했습니다. [신고]
|
| |
| |
Time 03/21 08:46 |
ID ch****** |
TUTOR 赵彤 zhaotong |
| |
| |
 |
보람찬 하루 [신고]
|
| |
| |
Time 03/18 21:33 |
ID wi***** |
TUTOR 孙婷婷 suntingting |
| |
| |
 |
오늘도 많이 배우고 갑니다. 버벅대지 않는 그날까지 화이팅!! [신고]
|
| |
| |
Time 03/18 12:29 |
ID ch****** |
TUTOR 赵彤 zhaotong |
| |
| |
 |
오늘 수업도 유익했습니다. [신고]
|
| |
| |
Time 03/18 09:17 |
ID hy********* |
TUTOR 赵荣 zhaorong |
| |
| |
 |
오늘도 많이 배우고 갑니다. 버벅대지 않는 그날까지 화이팅!! [신고]
|
| |
| |
Time 03/17 11:01 |
ID al**** |
TUTOR 刘亚 liuya |
| |
| |
 |
매일 수업이 늘 즐겁네요~ [신고]
|
| |
| |
Time 03/17 10:23 |
ID hy********* |
TUTOR 赵荣 zhaorong |
| |
| |
 |
내일 봬요~~ [신고]
|
| |
| |
Time 03/17 09:31 |
ID pe******* |
TUTOR 刘汶萍 liuwenping |
| |
| |
 |
수업을 할수록 회화실력이 향상되는것 같아서 좋습니다♡ [신고]
|
| |
| |
Time 03/17 09:15 |
ID ch****** |
TUTOR 赵彤 zhaotong |
| |
| |
 |
sd [신고]
|
| |
| |
Time 03/16 21:34 |
ID wi***** |
TUTOR 孙婷婷 suntingting |
| |
| |
 |
늘 정성스럽게 써주시는 피드백덕분에 복습이 더욱 편하네요. [신고]
|
| |
| |
Time 03/16 09:42 |
ID hy********* |
TUTOR 赵荣 zhaorong |
| |
| |
 |
선생님과 하는 수업 늘 즐겁습니다. [신고]
|
| |
| |
Time 03/16 07:53 |
ID ch****** |
TUTOR 赵彤 zhaotong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