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
 |
늘 너무 재미있습니다 선생님 감사해요 [신고]
|
| |
| |
Time 03/29 09:02 |
ID hy********* |
TUTOR 赵荣 zhaorong |
| |
| |
 |
수고하셨습니다~!~!~!~!~!~!~!~! [신고]
|
| |
| |
Time 03/28 23:15 |
ID do******** |
TUTOR 张俊宥 zhangjunyou |
| |
| |
 |
谢谢 老师~~~~ [신고]
|
| |
| |
Time 03/28 14:25 |
ID dm******* |
TUTOR 刘亚 liuya |
| |
| |
 |
谢谢你 [신고]
|
| |
| |
Time 03/28 10:36 |
ID hy****** |
TUTOR 王晓娟 wangxiaojuan |
| |
| |
 |
오늘도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3/28 09:20 |
ID hy********* |
TUTOR 赵荣 zhaorong |
| |
| |
 |
谢谢 [신고]
|
| |
| |
Time 03/25 20:12 |
ID hy****** |
TUTOR 王晓娟 wangxiaojuan |
| |
| |
 |
老师 周末愉快~~ [신고]
|
| |
| |
Time 03/25 14:25 |
ID dm******* |
TUTOR 刘亚 liuya |
| |
| |
 |
오늘도화이팅 [신고]
|
| |
| |
Time 03/25 11:15 |
ID go********* |
TUTOR 王晓娟 wangxiaojuan |
| |
| |
 |
교재외에도 선생님꼐서 금일 있었던 일 혹은 이야기하고 싶은 내용이 있냐고 물어보시는데, 참 유익 한듯합니다~ [신고]
|
| |
| |
Time 03/25 09:52 |
ID hy********* |
TUTOR 赵荣 zhaorong |
| |
| |
 |
오늘도 고맙습니다~~ [신고]
|
| |
| |
Time 03/25 09:51 |
ID sk***** |
TUTOR 李令娣 lilingdi |
| |
| |
 |
수고하셨습니다~~~ [신고]
|
| |
| |
Time 03/24 23:16 |
ID do******** |
TUTOR 张俊宥 zhangjunyou |
| |
| |
 |
수고하셨습니다~~~ [신고]
|
| |
| |
Time 03/24 23:05 |
ID rl********** |
TUTOR 王鹤 wanghe |
| |
| |
 |
항상 친절하게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3/24 14:22 |
ID dm******* |
TUTOR 刘亚 liuya |
| |
| |
 |
谢谢你 [신고]
|
| |
| |
Time 03/24 11:50 |
ID hy****** |
TUTOR 王晓娟 wangxiaojuan |
| |
| |
 |
오늘의 화제도 재미있었네요.. 제가 좀 더 流利해 져야 더 많은 이야기를 할 텐데.. 노력할게요. 周末愉快! [신고]
|
| |
| |
Time 03/24 11:47 |
ID ar***** |
TUTOR 史晓娜 shixiaona |
| |
| |
 |
수고하셨씁니다~!~!~!~! [신고]
|
| |
| |
Time 03/23 23:16 |
ID do******** |
TUTOR 张俊宥 zhangjunyou |
| |
| |
 |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께요^^ [신고]
|
| |
| |
Time 03/23 18:29 |
ID dm******* |
TUTOR 刘亚 liuya |
| |
| |
 |
今天通话质量非常好 ! [신고]
|
| |
| |
Time 03/23 14:50 |
ID da***** |
TUTOR 赵欣 zhaoxin |
| |
| |
 |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당~~ [신고]
|
| |
| |
Time 03/23 12:53 |
ID sk***** |
TUTOR 孙丽丽 sunlili |
| |
| |
 |
谢谢你 [신고]
|
| |
| |
Time 03/23 10:35 |
ID hy****** |
TUTOR 王晓娟 wangxiaojuan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