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
 |
현생에 치여 한두달 정도 쉬고 오늘부터 다시 시작하는데 선생님이 너무 반갑게 맞아주셔서 다시 시작하길 잘했다고 생각했습니다!! 선생님 너무 조아요❤️❤️❤️ [신고]
|
| |
| |
Time 09/26 22:01 |
ID dl****** |
TUTOR 郑淑平 zhengshuping |
| |
| |
 |
선생님 정말 좋아요!! [신고]
|
| |
| |
Time 09/26 21:26 |
ID 20****** |
TUTOR 王彩秀 wangcaixiu* |
| |
| |
 |
선생님과 공부하면서 새로운 단어를 알게됐어요. [신고]
|
| |
| |
Time 09/26 20:36 |
ID ma***** |
TUTOR 初蕴 chuyun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9/26 19:51 |
ID fe******* |
TUTOR 赵娟 zhaojuan* |
| |
| |
 |
全世界的妈妈们都辛苦,都是不容易的。 [신고]
|
| |
| |
Time 09/26 17:41 |
ID po****** |
TUTOR 常烟琳 changyanlin* |
| |
| |
 |
오늘도 보람찬 수업을! [신고]
|
| |
| |
Time 09/26 17:34 |
ID ba**** |
TUTOR 姜姗 jiangshan |
| |
| |
 |
오늘도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9/26 15:13 |
ID 33**** |
TUTOR 常烟琳 changyanlin*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9/26 15:00 |
ID so**** |
TUTOR 李雪 lixue* |
| |
| |
 |
课很开心! 明天再见。 [신고]
|
| |
| |
Time 09/26 14:33 |
ID wh********* |
TUTOR 李双萍 lishuangping |
| |
| |
 |
이번주도 잘 부탁드려요~^^ [신고]
|
| |
| |
Time 09/26 13:36 |
ID mi****** |
TUTOR 白露 bailu |
| |
| |
 |
감사 [신고]
|
| |
| |
Time 09/26 12:57 |
ID un******* |
TUTOR 初蕴 chuyun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9/26 11:03 |
ID k7***** |
TUTOR 王彩秀 wangcaixiu* |
| |
| |
 |
수업시간이 항상 즐거워요~~~^^오늘도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9/26 10:59 |
ID na***** |
TUTOR 赵欣 zhaoxin* |
| |
| |
 |
每当周一早上都会感觉特别疲劳。不过上好课,总是对自己感到自豪。新的一周也要加油~ [신고]
|
| |
| |
Time 09/26 09:08 |
ID bu******** |
TUTOR 李雪 lixue*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9/26 06:51 |
ID ho***** |
TUTOR 崔琪cuiqi* |
| |
| |
 |
오늘 재밌었어요 [신고]
|
| |
| |
Time 09/26 00:29 |
ID ur***** |
TUTOR 侯蕊 hourui |
| |
| |
 |
오늘도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09/23 23:48 |
ID ge******* |
TUTOR 李双萍 lishuangping |
| |
| |
 |
오늘 너무 재미있었어요~~ [신고]
|
| |
| |
Time 09/23 23:00 |
ID ho****** |
TUTOR 刘丽英liuliying |
| |
| |
 |
감사합니다 선생님^^ [신고]
|
| |
| |
Time 09/23 21:25 |
ID 20****** |
TUTOR 王彩秀 wangcaixiu* |
| |
| |
 |
谢谢老师,周末愉快! [신고]
|
| |
| |
Time 09/23 17:16 |
ID wh********* |
TUTOR 李双萍 lishuangping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