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
 |
다음번에도 같이 수업하면 좋겠어요~~~~ [신고]
|
| |
| |
Time 07/11 20:54 |
ID rl********** |
TUTOR 朱珊珊 zhushanshan |
| |
| |
 |
老师! [신고]
|
| |
| |
Time 07/11 20:47 |
ID ia******** |
TUTOR 于潇 yuxiao |
| |
| |
 |
다음 달에는 좀 쉬어야 할 듯.. [신고]
|
| |
| |
Time 07/11 20:36 |
ID ju******** |
TUTOR 张俊宥 zhangjunyou |
| |
| |
 |
비가 와요 [신고]
|
| |
| |
Time 07/11 18:08 |
ID do******** |
TUTOR 于潇 yuxiao |
| |
| |
 |
조금어렵네요 [신고]
|
| |
| |
Time 07/11 18:08 |
ID eu******** |
TUTOR 付海晓 fuhaixiao |
| |
| |
 |
수고하셨어요. [신고]
|
| |
| |
Time 07/11 17:52 |
ID an******** |
TUTOR 孙瑞玲 sunruiling |
| |
| |
 |
아이고 . 요즘은 정신이 없네요. [신고]
|
| |
| |
Time 07/11 16:15 |
ID re****** |
TUTOR 马晓红 maxiaohong |
| |
| |
 |
수고하셨어요~~~ ^^* [신고]
|
| |
| |
Time 07/11 15:58 |
ID ye****** |
TUTOR 于潇 yuxiao |
| |
| |
 |
조금씩 조금씩.ㅎㅎ [신고]
|
| |
| |
Time 07/11 15:34 |
ID cl******* |
TUTOR 王耀梅 wangyaomei |
| |
| |
 |
샘 밝은 목소리 감솨. 행복한 하루되세요 [신고]
|
| |
| |
Time 07/11 14:34 |
ID ch****** |
TUTOR 孔祥艳 kongxiangya |
| |
| |
 |
老是吃午饭了吗?吃完午饭后有点儿困,我想睡,怎么办~ㅠㅠ [신고]
|
| |
| |
Time 07/11 14:06 |
ID p7******* |
TUTOR 杨丰维 yangfengwei |
| |
| |
 |
wo de sheng huo...ye hen mang... [신고]
|
| |
| |
Time 07/11 11:55 |
ID pr***** |
TUTOR 王耀梅 wangyaomei |
| |
| |
 |
一边工作一边学习, 再加上每天早上准备早饭ㅜ.ㅜㅜ.ㅜ
太忙的日常生活呀·~!
我连不知道过得时间
我的青春时期在哪里.... [신고]
|
| |
| |
Time 07/11 11:38 |
ID ji****** |
TUTOR 周毅 zhouyi |
| |
| |
 |
선생님 죄송해요ㅜ 어제잠을 늦게자서 늦게일어났네요ㅜ
낼부터는 예습도 열심히하고 열심히할게요ㅜ
죄송해요ㅠ [신고]
|
| |
| |
Time 07/11 10:33 |
ID hr**** |
TUTOR 解永静 xieyongjing |
| |
| |
 |
caoyangyang샘, sunyuqiu 샘 모두 오늘은 프리토킹~~
재밌었어요 ^.^ 즐거운 수업이에요! [신고]
|
| |
| |
Time 07/11 10:33 |
ID hi*** |
TUTOR 曹阳阳 caoyangyang |
| |
| |
 |
레이 [신고]
|
| |
| |
Time 07/11 10:04 |
ID hs***** |
TUTOR 付海晓 fuhaixiao |
| |
| |
 |
다시시작...^^화이팅입니다 [신고]
|
| |
| |
Time 07/11 09:38 |
ID li****** |
TUTOR 李红美 lihongmei |
| |
| |
 |
샘 밝은 목소리 감솨. 행복한 하루되세요 [신고]
|
| |
| |
Time 07/11 09:13 |
ID gh***** |
TUTOR 赵彤 zhaotong |
| |
| |
 |
오늘 아침에 걱정스러운 이야기를 들음.
중국에서는 수박을 까서 5시간이 지나면 박테리아(벌레)등이 생긴다는 유언비어가 돌고있는 모양.
중국정부에서는 음식갖고 장난치는 이런 사람들 제어를 해야한다고 말을 하니
중국의 문제는 인구가 많아서 잘 통제가 안된다나?
그건 변명일 뿐이고 우수한 민족과 나라는 그걸 제어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수있는 나라인데...옆나라 중국이 그걸 과연 잘 할련지
괜히 우리나라에 불똥이 튀진 않을련지....제발 좀 잘하라고! [신고]
|
| |
| |
Time 07/11 09:05 |
ID ji****** |
TUTOR 初蕴 chuyun |
| |
| |
 |
새로운수업시작~더열심히해야겠네요~ [신고]
|
| |
| |
Time 07/11 08:58 |
ID ca******* |
TUTOR 王娇 wangjiao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