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
|
|
| |
| |
|
|
 |
今天有点累,但是跟老师一起学习很开心啊 [신고]
|
| |
| |
Time 11/10 11:44 |
ID en****** |
TUTOR 韩琳 hanlin* |
| |
| |
 |
오늘도 감사해요 [신고]
|
| |
| |
Time 11/10 10:28 |
ID mi****** |
TUTOR 白露 bailu |
| |
| |
 |
오늘도 보람찬 수업을 [신고]
|
| |
| |
Time 11/10 10:22 |
ID ba**** |
TUTOR 杨晓红 yang xiao hong |
| |
| |
 |
今读了香港的前海计划 如果香港可以扩大面积的话应该可以解决住宅的问题 [신고]
|
| |
| |
Time 11/10 10:21 |
ID na****** |
TUTOR 洪艺hongyi |
| |
| |
 |
선생님 좋으세요~ [신고]
|
| |
| |
Time 11/10 08:19 |
ID so**** |
TUTOR 张文锦 zhangwenjin* |
| |
| |
 |
감사합니다 ~ [신고]
|
| |
| |
Time 11/10 07:43 |
ID sk******* |
TUTOR 付甜甜 futiantian* |
| |
| |
 |
감사합니다 ~ [신고]
|
| |
| |
Time 11/10 03:21 |
ID sw**** |
TUTOR 赵欣 zhaoxin* |
| |
| |
 |
躺着玩手机,看电视就是休息哦! [신고]
|
| |
| |
Time 11/09 23:45 |
ID le***** |
TUTOR 张文锦 zhangwenjin* |
| |
| |
 |
중국어를 학교에서 해볼 기회가 있었는데 아이가 중국어배우길 잘 했다고 좋아하네요. 선생님 도움이 크답니다^^
감사해요~~^^ [신고]
|
| |
| |
Time 11/09 23:20 |
ID tl****** |
TUTOR 李双萍 lishuangping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11/09 22:11 |
ID no****** |
TUTOR 张渊茹zhangyuanru |
| |
| |
 |
感谢老师! [신고]
|
| |
| |
Time 11/09 21:14 |
ID ys****** |
TUTOR 李芮瑄 liruixuan* |
| |
| |
 |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11/09 20:36 |
ID sa****** |
TUTOR 赵欣 zhaoxin* |
| |
| |
 |
오늘도 감사합니다 [신고]
|
| |
| |
Time 11/09 20:30 |
ID 20****** |
TUTOR 张文锦 zhangwenjin* |
| |
| |
 |
오늘도 수업 잘 했습니다. 谢谢老师! [신고]
|
| |
| |
Time 11/09 20:01 |
ID ha** |
TUTOR 李雪 lixue* |
| |
| |
 |
오늘도 수업 잘 했습니다. 谢谢老师! [신고]
|
| |
| |
Time 11/09 20:01 |
ID ha** |
TUTOR 李雪 lixue* |
| |
| |
 |
오늘도 수업 잘 했습니다. 谢谢老师! [신고]
|
| |
| |
Time 11/09 20:01 |
ID ha** |
TUTOR 李雪 lixue* |
| |
| |
 |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감기조심하세요~ [신고]
|
| |
| |
Time 11/09 18:59 |
ID po****** |
TUTOR 李芮瑄 liruixuan* |
| |
| |
 |
감사합니다 ~^^ [신고]
|
| |
| |
Time 11/09 18:01 |
ID mi****** |
TUTOR 白露 bailu |
| |
| |
 |
프리톡를 해고 책으로 해도 정말 재미있는수업이에요 [신고]
|
| |
| |
Time 11/09 17:30 |
ID tr******* |
TUTOR 赵娟 zhaojuan* |
| |
| |
 |
,감사합니다 선생님 아이가 지겨워하질않고 매번 수업이 재밌대요 [신고]
|
| |
| |
Time 11/09 17:29 |
ID da******** |
TUTOR 赵娟 zhaojuan* |
| |
| |
|
|
|
|
| |
|
|